▶ 한국일보 후원, 19일 리버데일 뉴욕한국학교
비영리 오케스트라 노바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음악감독 김동현)와 함께 하는 평화콘서트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4월19일 오후 1시30분 브롱스 소재 리버데일 뉴욕한국학교에서 열립니다.
이번 음악회는 글로벌 코리안으로서 한국 청소년 대표들과 뉴욕 한인 청소년들의 상호 교류를 활성화하고, 동북아를 위협하는 독도문제, 동해병기문제, 종군 위안부 이슈 등 역사 현안들에 대한 올바른 역사인식을 갖도록 역사화해와 평화로운 미래건설을 추구하는 평화교육의 일환으로 마련됩니다.
음악회는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 김동현 감독의 곡설명과 오케스트라 연주방식으로 진행되는 2부 콘서트, 뉴욕한국학교 학생들의 한국 전통무용, 미국방문 한국 청소년들의 ‘내사랑 독도’ 플래시몹 등의 3부 청소년 피스 퍼포먼스로 이어집니다.
연주동안 스크린을 통해 독도·동해병기·위안부 동영상, 만화영화 등을 상영합니다. 아름다운 선율로 미 주류사회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민간외교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4월19일 오후 1시30분
◈장소: 리버데일 뉴욕한국학교, 2975 Tibbett Avenue, Bronx, NY 10463
◈주최: 재외동포재단
◈기획: 노바필하모닉
◈후원: 한국일보
◈문의: nova.philharmonic@gmail.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