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에서 밧줄이나 짚라인을 타고 누비는 놀이 공원 롱아일랜드 어드벤처 팍.
두 달이 넘었던 여름 방학도 이번 주말로 끝나고 롱아일랜드의 공립학교들은 1일이나 2일 등 9월초에 새학기가 시작된다. 마지막 방학 주말을 맞아 자녀들이 신명나게 놀 수 있는 놀이 동산 공원을 소개한다.
■ 롱아일랜드 어드벤처 팍(Adventure Park)위틀리 하이츠에 위치한 롱아일랜드 어드벤처 팍은 전 세계적으로 요즘 가장 인기 탈거리인 짚 라인(Zip Line)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지난해 조성된 이곳은 7에이커의 숲속에서 나무와 나무 사이를 타잔처럼 밧줄을 타고 이동하는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곳. 또 밧줄을 타고 나무 사이를 이동하거나 나무 사이에 연결된 나무조각을 타고 이동하는 자연의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조성된 140여 가지의 탈 거리는 밧줄과 나무 그리고 케이블로 연결돼 있다. 5가지 색깔로 초보자 그리고 중간 그리고 험난한의 코스 등 위험 강도를 구분해 놓고 있다. 처음 방문하면 먼저 안전 교육을 받은 후 본격적으로 집 라인이나 밧줄타기에 도전하게 된다. 이곳은 7세 이상을 위한 곳으로 도전의 기회를 줄 수 있는 것으로 재미와 함께 도전 정신과 자신감을 자연속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입장료는 12세 이상은 54달러, 10~11세는 47달러, 7~9세는 39달러이다. 티켓은 3시간용이다. 금,토, 일요일 폐장 3시간전 입장료는 36달러씩이다. 개장시간은 9월7일까지는 월~목요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 금요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 토요일은 오전 8시에서 오후 10시, 일요일은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까지다.
주소: 75 Colonial Springs Rd. Wheatley Heights. NY. 웹사이트 www.LongIslandTrees.org
■ 어드벤처랜드(Adventureland)
파밍데일에 위치한 이 놀이공원은 올해 새로운 탈거리와 볼거리로 터블렌스 코스터와 닥터 이블의 유명한 유령의 집을 마련하고 있다. 공원의 규모는 작지만 알뜰하게 탈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 탈거리가 어린이용과 강도 높은 것 그리고 가족용으로 나눠져 있고 무서운 탈 거리가 많지 않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다.
인기 탈거리는 프리스비, 그랍 & 트위스트 타워 시원한 물놀이 탈거리는 어드벤처 폴스, 리틀 딥퍼, 크로코다일 런 등이다. 입장료는 하루 종일 타는 경우는 28달러99센트, 티켓별로는 한 장에 1달러50센트로 티켓 수에 따라 지불할 수 있다.
개장시간은 여름 시즌동안 월~목요일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 금요일은 오전 11시에서 밤 10시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밤 10시30분까지 연다. 주소: 2245 Broad Hollow Rd. Farmingdale. 웹사이트: www.adventureland.us
■ 스플리쉬 스플래쉬(Splish Splash)
롱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상공원이다. 하루종일 타도 다 못 탈 정도의 수상 탈거리가 있다. 이번 시즌의 가장 핫한 탈 거리는 배틀 오브 무티니 베이 워터(The Battle of Mutiny BayWate), 8층 높이의 미끄럼틀인 크리프 다이브(Cliff Dive) 등 이다. 이외에 인공 강 보트. 튜브 미끄럼틀, 파도 수영장, 공룡 폭포, 레이지 리버, 서프 시티 등이 있다. 어린이 놀이 기구가 구별되어 있다.
입장료는 신장 48인치 이상은 41달러99센트, 48인치 이하와 시니어는 31달러99센트이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주소:2549 Splish Slpash Dr. Calverton. 웹사이트: www.splishsplash.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