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가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일탈했다.
피에스타는 27일 낮 12시 공식 SNS를 비롯해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앞서 2개월여만에 초고속 컴백 소식과 함께 리더 재이를 시작으로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까지 순차적으로 각양각색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던 피에스타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상큼, 발랄, 섹시한 새 콘셉트를 확실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러블리한 파티셰 재이와 섹시한 승무원 린지, 귀요미 메이드 혜미와 카리스마 연구원 예지, 여기에 사랑스런 백설공주로 분한 차오루는 사과를 먹고 쓰러지는 동화 속 이야기를 패러디해 코믹함까지 더한다.
눈길을 끄는 것은 최근 ‘프로불참러’란 수식어를 만들며 ‘불참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조세호가 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것.
조세호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속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인 아내 차오루를 위해 흔쾌히 카메오로 출연, ‘프로불참러’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비비드한 컬러감의 영상미와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낸 스토리, 경쾌한 사운드와 톡톡 튀는 멤버들의 매력을 200% 녹여내며 다양한 볼거리 속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피에스타의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