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선케어 제품 출시, 선스틱 제품이 시장 주도
올해도 자외선 차단제 시장은 스틱 타입이 주도할 전망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선 케어 관련 제품들이 완연한 봄소식과 함께 다양하게 출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에도 선스틱 관련 제품들의 출시가 주류를 이룬 것.
특히 최근 출시되는 선 케어 제품들은 선스틱 제품뿐 아니라 각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라인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며 자외선 차단 외에 스킨케어 기능까지 결합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오휘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상황에 따른 맞춤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 성분인 크리신과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담은 ‘크리신 프로™’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 ‘데이쉴드 멀티 선’ ‘데이쉴드 선스틱’으로 구성되었으며 대표 제품인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쉴드 선스틱’은 투명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틱 타입 선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바닐라코는 에센스를 듬뿍 함유해 피부 속은 건강하게, 피부 위 메이컵은 완벽하게 유지해주는 선 케어링 에센스 솔루션 ‘헬로 써니’ 라인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한다. 제품은 에센스 선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으로 피부 상태와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 제품들은 40여 가지 에센스 성분이 담긴 선 케어링 포뮬러가 외부로부터 빼앗긴 영양분을 보충하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스피룰리나’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하는 ‘자작나무 수액’ 등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물 원료(Botanical Ingredient)도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헬로 써니’는 메이컵 위에 덧바르면 파운데이션이 밀리거나 들뜨지 않고 투명하게 발리고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컵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
최지흥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