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18일 샌프란시스코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옥세철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양상훈 수필가·시인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자가 21일 백악관에서 회동을 갖고 위대한 뉴욕시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선거기간 내내 …

495-벨트웨이 익스프레스 연장 공사가 3년 넘게 이어지면서 운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던 가운데 마침내 공사를 끝내고 23일 개통됐다.타이슨스…

트럼프 행정부가 해외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영주권 취득 경로인 ‘골드카드’ 프로그램 도입을 위한 핵심 절차를 진척시키면서 오는 12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지같은 놈! 낄때 안낄때도 모르는 줄리거니도 끼고 오나?
살다보면 홈리스도 보고, 롤스로이스 탄 돈쟁이도 보고, 옆집 할망구도 보고, 뒷집 글래머도 본다만, 살다살다 또 이런 개차반은 첨 본다. 엘에이 온다고? 낼 아침 엘에이 비행장 가서 소금부터 뿌려야겠네. 허, 참, 요즘은 소금값도 장난 아닌데...
엘에이에 오신다고? 아직도 더 체험할 지옥이 남아 있나보네? 제대로 된 가정이 있나, 어디서 사생아라도 낳아본적이 있나, 수사받던 피의자와 결혼이라는 걸 하기는 했는데, 이미 잡힌 약점때메 숨이나 제대로 쉴 수 있나. 맨날 하는 지옥체험을 엘에이에서 마무리 하시려고? 거니따라 얼굴 뜯어 고치고 기냥 양아치 모습 그대로 사세요. 피눈물 국민 세금 고만 축내시고요. 휴----
1)홈리스들과 대화를 해보면 '집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들 한다. 집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사연이 있는 것이다. 인생의 한 기간동안 잘못된 선택을 한 것에 대하여 '스스로 징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이도 있다. 2)윤석열은 일종의 홈리스 상태다. 어떤 연령층에서는 지지율이10%대 밖에 안된다. 6070 어르신들의 묻지마지지, 그래도 생각하는 특별한 보수층 외에는, 용산산성에 갇힌 꼴이다. 저렇게 못하는 것도 참으로 특별한 기술이다. 3)홈리스 상태인데, 꾸역꾸역 뭔가를 해보려고 한다. 그럴수록 더 못한다. 참 멍청하다.
그지같은 놈이 세금 낭비하면서 싸돌아 다니는구나. 나람 말아 먹는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