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 숨진 미시간주 총격사건 가해자 부모에 징역 10~15년형 선고
▶ “참사 막을 수 있었는데 반복해 기회 놓쳐”…부모책임 인정 첫 사건
징역형 선고받은 총기사건 가해자 모친 제니퍼 크럼블리[로이터=사진제공]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자녀들에게 총기를 너무 쉽게 사주는 것이 문제다. 많은 미국인들이 미성년 자녀들의 총기 구입을 자신들의 명의로 사 주거나, 편법으로 소유하도록 도와주는 건 이미 공공연한 사실이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무책임한 부모들에게 경종을 울릴 수 있기를 바란다.
어린이고 뭐고 사건을 내면 직접 죄를 물게.해야지.엉뚱한 부모는...열살이든 두살이든 사건으루저지른 넘을 깜빵에.집어넣어야 한다..이런식이면 계석 죄를 물어 올라가 결국 대법원 판사나 개똥령등등 고위직덜이ㅡ다 책임지고 물러마고 깜빵에 가야한다...무슨 죄든 책임자는 다 고위층덜이.져야한다면 믿겠냐? 이게ㅡ헌궈에서 지금 벌어지고 있는 현실이다..
그럼 나이 열살됀 껌씨.갱단덜한테.살해됀 헌잉.리커 업주덜은 억울해서 어쩌나..죽어도ㅠ한넘도ㅜ깜빵간 넘 없었는데..? 갱단덜이 일부러ㅜ어리애덜 시켜서 총질하는데..? 이건 아무 소리 않하냐?
우리아들 잘쏴죽였죠 넌죄없어......넌빵이야. .. 깜빵가란다..
겨우??? 10 1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