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 소년 - 이라크의 어린이들이 사드리 미군기지의 통제권을 이라크 육군 6사단에 이양하는 기념행사에서 태권도 시범을 보이고 있다. 오른쪽 소년의 도복에 ‘서부 체육관’이라는 한글이 뚜렷하다.
밭갈이 - 사우스캐롤라이나 보일링 스프링스에 거주하는 한 농부가 자신의 정원에 옥수수 재배를 위해 땅을 갈고 있다.
연날리기 - 아프간 남성과 어린이들이 카불의 언덕에 모여 연 날리기를 즐기고 있다. 연 날리기는 탈레반 정권 하에서 금지됐으나 이제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봄맞이 행사로 제자리를 되찾았다.
황사풍 - 한 여성이 10일 모래바람을 피해 거즈 마스크를 쓴 채 자전거로 셴양 거리를 지나고 있다. 이날 중국 북부지역에는 올 들어 첫 번째 황사바람이 불었다.
물감 세례 - 인도 봄 축제인 바산타 우트사브가 시작된 10일 캘커타 소재 라빈드라 바라티 대학의 여학생이 분말 물감 세례를 피하고 있다.
“넘었다” - 러시아의 옐레나 이신바예바가 모스크바에서 열린 2006 애슬릭스 월드 인도어 챔피언십 대회 여성 장대높이뛰기 종목에서 여유있게 바를 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