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워싱턴-스펜서빌재림교회 무료 장수사진 촬영도
제 6회 건강·복지 엑스포가 오는 25일(일) 오후 1시~5시 메릴랜드 실버스프링 소재 워싱턴-스펜서빌 한인재림교회(윤영화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내과(이승훈), 척추신경(송영성, 정상원), 한방(신성철, 권진열), 천연치료(조앤나 김), 생활운동 치료(임바니), 약(노영자), 요양 및 휴식(변정희), 발마사지(김희순, 김화숙) 등 무료 의료 진료와 상담이 실시된다.
또 건강보험이 없는 사람들에 대해 무료 독감예방 접종과 무료 장수 사진 촬영을 실시한다. 무료 독감 접종을 받으려면 메디케어 소지자는 보험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사회 복지 세미나에는 연방 사회보장국 최향남 선임홍보관이 ‘미연방정부 사회보장 제도와 은퇴전략’에 대해, 권 앤 연방 보건국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홍보관은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메디케드 파트-D와 오바마 케어에 대해 상담해준다.
메디케어 및 메디케어 파트D 상담을 받으려면 자신의 이메일, 메디케어 카드와 파트D 플랜 카드, 복용중인 약병, 메디케어 파트D 플랜에서 받은 서류를 가지고 가야 한다.
또 주택 및 금융 상담센터 성 허친스 대표는 차압 방지, 주택 구입 및 크레딧 교육, 이 교회 지역사회 봉사부 송주섭 부장은 종합적인 사회복지 개인 상담, 송삼성씨는 신용개선 방안, 송훈정 보험에이전트는 학자금 및 보험 은퇴 플랜에 대해 상담한다.
이외에도 차영대, 한창욱, 장영란 등 한인시민연맹 관계자들은 시민권 신청 및 유권자 등록을 돕는다.
건강요리(안연심), 컴퓨터 및 셀폰 상담(서호덕) 등도 이뤄진다.
주소 15930 Good Hope Rd., Silver Spring, MD20905
문의 (301)989-9191, (240)997-5099 윤영화 목사
<박광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