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버지니아 장애인협회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한 학생이 태권도 시범을 보이고 있다.
버지니아 한미장애인협회(VA KADPA, 회장 김영옥) 크리스마스 파티가 5일(토) 센터빌 소재 와싱턴 중앙장로교회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6시 시작될 행사는 1부 크리스마스 파티(산타와 사진 찍기, 크리스마스 싱얼롱 등)에 이어 2부는 식사와 함께 뮤지컬 퍼포먼스, VA KADPA 가족 소개, 크리스마스 케익 커팅, 매직 쇼, 게임과 퀴즈, 크리스마스 캐롤 싱얼롱 등으로 진행된다. VAKADPA 학생들의 피아노, 클라리넷, 바이올린 연주 등 탈렌트 쇼와 학생들의 작품 전시도 준비된다.
김영옥 회장은 “연례 크리스마스 파티는 회원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한 해 협회를 도와 준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자리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올해는 2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 VA KADPA 가족들과 후원자들이 가져오는 건조식품(캔 음식, 시리얼과 과자 등 박스 음식)을 도네이션 받아 지역사회 저소득층 또는 푸드 뱅크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VA KADPA는 장애자녀가 있는 몇 가정이 서로의 아픔을 나누고 장애자녀를 키우면서 어려움을 헤쳐 나갔던 공통의 경험을 공유하고 힘이 되기 위한 작은 모임으로 시작돼 운영되다 2001년 공식 발족된 비영리 단체로 현재 130여가정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VA KADPA 홈 페이지는 vakadpa.org다.
등록 및 문의 (703)474-9200
vakadpa@gmail.com
<정영희 기자>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