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송 호야)의 남우현(25)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윤보미(23)가 나란히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맞대결을 벌인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남우현과 윤보미는 오는 18일 진행되는 ‘슈가맨’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녹화에 ‘쇼맨’으로 참여해 역주행송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이들은 과거 한 시대를 풍미한 추억의 노래를 각자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해 무대를 꾸미게 된다. 국내 정상급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들 간의 맞대결인 만큼, 평소보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들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과 유희열이 진행을 맡았으며, 매회 새로운 ‘슈가맨’들이 등장해 화제 몰이를 이어오고 있다.
남우현 지난 9일 솔로 미니 앨범 ‘Write.. ’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끄덕끄덕’으로 활동에 한창이다. 인피니트에서 김성규와 함께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그가 이번 ‘슈가맨’에서 어떤 무대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윤보미도 정은지, 김남주와 함께 에이핑크 보컬 라인이다. 지난해 9월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의 듀엣곡 ‘밥 한 끼 해요’로 음원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