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와 프로골퍼 전상우의 행복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오후 아이웨딩 측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더 라움에서 열린 박정아와 전상우의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예식은 주례 없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개그맨 이세영이 공동사회를 맡아 진행됐다.
축가는 어쿠스틱콜라보, V.O.S, 신구 쥬얼리, 박정아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뮤지컬 올슉업 팀이 책임졌다. 아이웨딩 측은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내내 두 사람의 행복한 미소가 멈추지 않았고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라고 밝혔다.
박정아는 "결혼을 준비를 하면서 더 어른이 돼간다는 것을 알게 됐고 혼자였던 제가 예비신랑과 한팀이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서로의 편이 돼주는 것이 무엇인지 배워가는 중이다"라며 "앞으로 다가오는 모든 일에 건강한 마음으로 건강하게 살 것이며 많은 분들의 축복과 함께 더욱 견고히 똘똘 뭉쳐서 멋진 팀을 꾸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정아는 지난 2001년 쥬얼리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연기 활동도 하며 빼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박정아는 2010년 쥬얼리를 졸업한 후에는 배우의 길을 걷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