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트투어 9월 4박5일 일정, 록키 주요 관광지 패키지 선봬

엘리트투어가 오는 9월 캐나다 록키산맥의 주요 관광지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골프투어 및 크루즈 전문 여행사 ‘엘리트투어’가 캐너디언 록키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벤쿠버, 제스퍼 국립공원, 멀린호수, 미엣온천, 힌튼, 아이스필드, 레이크루이스, 벤프, 이싸바스카 폭포, 캘거리 등 캐나다 록키 주요 관광지를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도록 패키지가 구성됐다.
LA를 출발해 벤쿠버 시내 관광을 시작해 벤쿠버 퍼시픽 센트럴 역에서 세계 10대 기차로 선정된 비아 레일 캐나다를 탑승하게 된다.
특히 기차여행 인만큼 총 20시간이 소요되는 오버나잇 기차를 타고 아가시즈, 호프를 지나 프레이져 협곡 헬스케이트의 장관을 조망하며 관광이 가능하도록 했고 기차여행 중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식사도 두 차례나 맛볼 수 있다.
이어 재스퍼 타운의 아기자기한 로컬 샵과 커피샵을 이용하는 자유시간도 포함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빙하호수로 꼽힌 멀린 호수의 영혼의 섬 투어도 가능하다.
영혼의 섬은 사진작가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뽑고 있는데 선택 관광을 통해 영혼의 섬 크루즈도 이용할 수 있다.
이어 멀린캐년 식스 브릿지의 가벼운 하이킹과 캐너디언 록키의 숨은 비경이 가득한 콜룸비아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로키 최고의 관광지 레이크 루이스 관광, 그래즐리 베어의 서식지가 있는 밴프의 3대 스키리조트 중 하나인 ‘레이크 루이스 리조트’방문 등 패키지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여행상품의 가격은 1,649달러로 기사 및 가이드 팁, 세금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현지 옵션 투어비는 별도다.
▲주소: 745 S. Oxford Ave., LA.(옥스포드팔레스 호텔 1층)
▲전화: (213)386-1818
▲이메일: info@elitegolfus.com
▲웹사이트:www.elitetourus.com
<
박주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