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성경통독선교회(회장 김양일 목사ㆍ사진)는 내달 2일(토) 신약성경 통독 2차 집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집회는 미주성경통독선교회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며 분기별(4차례)로 나눠 3개월에 한 번 3시간씩 통독해 신약성경(마태복음부터 요한계시록)을 1년에 한 번 완독하기로 한 것으로 두 번째 시간이다.
이날 집회에서는 오전 9시-오후 12시, 신약 성경의 누가복음 9장부터 사도행전 14장까지 통독할 예정이다. 3차는 7월 2일(토) 사도행전 15장-에베소서 6장, 4차 10월 1일(토) 빌립보서 1장-요한계시록 22장순으로 진행된다.
집회 참가를 원할 경우 (703)597-7611로 전화해 전화번호 혹은 음성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가신청을 완료할 경우 선교회 측에서 집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카톡방을 신설, 구글밋(Google Meet)홈페이지를 입력해 보낸 후 Meet 화상으로 총독 집회와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양일 목사는 “성경통독을 구구단을 외워 계산하는 것처럼 성경도 마음에 새겨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핵심 성경 암송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라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겨 언제 어디서나 능력의 말씀을 증거하고 선포하며 성경통독의 기쁨, 성취감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703)597-7611
<
윤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