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가 4일 오후 8시 DC 의사당 서쪽 잔디에서 정기콘서트를 갖는다.
▲DC, 내셔널 북 페스티벌
내셔널 북 페스티벌(National Book Festival)이 3일(토) 오전 9시-오후 8시 워싱턴 DC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는 이 행사는 워싱턴 지역에서는 1년에 단 하루만 열리며 다양한 종류의 책과 최근 발표된 신간 소개, 작가들과의 만남 등 여러 이벤트가 준비되고 입장료는 무료이다.
https://www.loc.gov/events/2022-national-book-festival/about-this-event/
▲ 타이슨스코너 서머 페스티벌
버지니아 타이슨스 코너에서 서머 페스티벌(TCC SummerFest)이 노동절까지 계속된다.
2일(금) 오후 7시 타이슨스 코너 안 쉑쉑버거 앞에서 야외 무료 영화가 상영되고 3일(토)과 4일(일) 오후 5시-7시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https://www.fxva.com/event/tcc-summerfest-event-series/35912/
▲ 와프, DC 재즈페스티벌
3일(토), 4일(일) 워싱턴 DC의 와프(Wharf)에서 ‘제18회 DC 재즈 페스티벌(DC JazzFest)’이 열린다.
드럼 연주자인 신디 블랙맨, 재즈 더블베이스트 론 카터, 맘보 레전드 오케스트라, 재즈 듀오그룹인 베일러 프로젝트, 뮤직 아티스트 치엔치엔 루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재즈음악을 선보인다. 일반 관람은 무료지만 프리미엄 좌석은 89달러, VIP클럽라운지는 199달러다.
https://www.dcjazzfest.org/wharf
▲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 노동절 정기콘서트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4일(일) 오후 8시 워싱턴 DC 연방의사당 서쪽 잔디에서 노동절 정기콘서트(NSO Labor Day Concert)를 갖는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좌석은 선착순이다.
https://www.kennedy-center.org/nso/home/2022-2023/nso-labor-day/
▲ 내셔널 하버, 무료영화 상영
메릴랜드 소재 내셔널 하버(Natioal Harbor)에서 4일(일) 오후 6시에 대형 스크린을 통해 ‘패밀리 영화의 밤’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9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4일에는 아메리칸 테일(An American Tail), 11일에는 미라클(Miracle) 등의 영화가 상영된다.
https://www.nationalharbor.com/events/annual-events/movies-on-the-potomac/
▲ 애쉬번 포크토버 페스티벌
버지니아 애쉬번에 있는 올드 옥스 브루웨리에서 5일(월)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포크토버 페스티벌(PorktoberFEST)이 열린다. 돼지구이, 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와 흥겨운 라이브 음악이 제공된다.
https://www.oldoxbrewery.com/
▲ 제23회 페어팩스 자동차쇼
‘제23회 노동절 자동차쇼(23nd Annual Labor Day Car Show)가 5일(월) 오전 8시-오후 3시 버지니아 페어팩스시에서 열린다.
자동차 쇼는 페어팩스 시와 클립턴 라이온스 클럽이 공동 주관해 지역 자선 봉사 단체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다. 300대 이상의 다양한 차종을 관람할 수 있다.
https://www.labordaycarshow.org/
▲메릴랜드 르네상스 축제
메릴랜드 르네상스 축제(Maryland Renaissance Festival)가 노동절 연휴에도 계속 이어진다.
라이브 공연, 다양한 이벤트 등이 열리며 모든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입장료는 온라인에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11일(일)까지 입장료는 성인 24달러, 62세 이상 시니어는 21달러, 7세-15세 12달러이다.
오는 12일(월)-10월 23일(일)까지 성인 30달러, 62세 이상 시니어는 26달러, 7세-15세는 15달러이다.
https://rennfest.com/
<
윤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