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전쟁 우려 미국인 늘어
▶ “쿠바 미사일 위기 수준”
비영리단체를 돕는 한인 커뮤니티 재단인 KAF(이사장 존 임)의 후원자들을 기리는 ‘파운더스 서클’ 감사 만찬이 지난 24일 LA 옥스포드 팔…
[외대 동문회 제공]한국외국어대 남가주동문회(회장 서상희)는 지난 25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모교 박정운 총장과 동문, 내빈 등 1…
미주한국문인협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오연희 시인이 한국디카시인협회가 선정한 2025년 제2회 디카시 계관시인상을 수상한다. 한국디카시인협회는 …
남가주 진명동창회(회장 장경해)는 지난 18일 할리웃보울에서 음악회 공동 감상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음악회에는 진명 동문과 가족들 2…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무용극 ‘광희’가 오는 8월16일(토) LA 윌셔 이벨극장(4401 W. 8th St, LA)에서 역사적인 무대…
연방 수사당국이 ‘컬트 교회’ 운영 의혹이 제기된 한인 목사 관련 시설에 대해 전격적으로 대대적 수색영장 집행 작전에 나서 로컬 커뮤니티가 발…
대한항공이 워싱턴 노선 취항 30주년을 맞이했다. 이 노선은 1995년 7월 26일 서울-워싱턴 직항 항공편의 정기 운항을 시작으로 개설됐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최근 공식 성명을 통해 영주권자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가 대통이 된다면 그리 될수도 있지요 정신이상자나 그리 할 테니까.
동유럽정세를 잘 들여다보면... 구소련에서 독립된 국가들중에서 미국정부가 친러시아이던 우크라이나정권을 지금의 젤렌스키정부로 바꾸는데 물밑작업을 했고, 나토에 가입시켜 러시아를 견제하려는 과정에서 러시아가 전쟁을 일으켰지요. 미국이 남에 나라 그냥 뒀다면 이번 전쟁 없었을듯합니다. 바이든이 우크라이나와 economic (Burisma) 뒷거래 관계가 있었던것은 세상이 다 압니다.
편파는 당신 입니다 공연히 쓸떼 없는 말로 사람들 어지럽히지 말아 주세요 어쩌면 그렇게도 정확히 거꾸로 말을 하고 있는지 푸틴의 야욕과 거짖으로 우쿠라이나를 침략 했기때문에 나토에 가입하려는 의지였고 세상을 좀 바로 보세요
기사가 편파적이네요. 바이든 얘기는 쏙 빠졌습니다. 트럼프는 김정은에게 협박도 하고 사탕도 줘서 김정은은 아무런 도발도 못했었습니다. 심지어 트럼프는 김정은과 같이 비무장지대도 밟아본 첫번째 미국 대통령입니다. 반면 바이든이 우크라이나를 꼬셔서 나토에 가입하라고 부축이자 이에 화가난 푸틴이 전쟁을 일으켰으니 지금의 전쟁은 바이든이 시작한거나 다름없지요. 바이든과 푸틴의 전쟁이 핵전쟁으로 가고 있는게 아닌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