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트레이 노인회,한국학교 후원 골프대회 후원금 전달
▶ 유정숙 여성부장 500불, 김기덕 이사장은 티셔츠 전달
몬트레이 노인회(회장 문영식)가 한인2세들의 한국어 교육을 위해 큰 힘을 보탰다.
몬트레이 노인회는 지난 6일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한국 식당에서 오는 10일 홀리스터 리즈막 골프코스에서 개최될 한국어 반 및 한국학교 후원 골프대회 후원금으로 1,500달러를 이응찬 골프대회 준비위원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노인회 유정숙 여성부장도 개인적으로 500달러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김기덕 이사장도 골프대회에서 사용될 특별 제작된 티셔츠를 제공하며 골프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문영식 노인회장은 "이곳에서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이 뿌리에 대한 정체성과 무한 경쟁시대에서 앞서가기 위해서는 모국어를 배우는 것은 절대적 과제"라고 강조하면서 대회의 성공을 당부했다.
이에 이응찬 준비위원장은 "이 후원금은 어떤 후원금보다 뜻 깊은 기금"이라면서 "한인 2세들의 뿌리교육을 위해 골프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도록 열심히 뛰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와 관련 한 관계자는 "학교가 재정난을 겪는 이유 중 하나가 경기침체와 더불어 학교 재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를 해결하는 방안으로는 한인회와 기타 단체들의 수고와 봉사 이전에 학부모들이 왜 자녀들에게 한국어 교육을 시켜야 하는지 알아야 하는 것"이라면서 "부모님들이 먼저 물심양면으로 학교 후원과 운영에 많은 관심을 보여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어 반 및 한국학교 후원 골프대회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
일시:2011년 9월10일(토) 11시(Check-In), 12시30분(Tee-off Time)
장소: Ridgemark Golf & Country Club, Gabilan Course
주소:3800 Airline Highway Hollister, CA 95023
참가비:100달러(그린피, 카트, 점심, 저녁식사 포함)
참가문의:행크 서 대회장(831)297-8600, 이응찬 준비위원장(831)905-1512, 김희준 회장 (831)595-9329, 조덕현 교장(831)233-1008
<이수경 기자>
몬트레이 노인회가 오는 10일 개최될 ‘한국어 반 및 한국학교 후원 골프대회’ 후원기금으로 1500달러를 골프대회 준비위원회에 전달하고 있으며 김기덕 노인회 이사장은 이와 별도로 이번 대회에 입을 티셔츠를 제작하여 전달하고 있다.(오른쪽부터 조덕현 한국학교 교장, 유정숙 여성회장, 이응찬 준비위원장, 문영식 회장, 김기덕 이사장)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