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지혜가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무결점 수영복 자태를 과시한다.
'그래, 그런거야' 제작진은 7일 왕지혜가 수영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왕지혜는 '그래, 그런거야'에서 부잣집 철부지 외동딸에서 대가족 맏며느리가 된 홍유리 역을 연기하며 미워할 수 없는 톡톡 튀는 애교만점 며느리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날 제작진은 왕지혜가 블랙 원피스 수영복을 착용하고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스틸 속 왕지혜는 군더더기 없는 몸매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왕지혜는 당시 촬영에서 수준급 수영 실력을 발휘, 이목을 집중시켰다. 왕지혜는 다소 수온이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거침없이 물속으로 들어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이번 25회에서는 왕지혜에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닥치면서 왕지혜를 포함한 가족들이 혼란에 빠질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