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직 주지사 중 처음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장기화되고 있는 연방정부 셧다운 정국에서 저소득층 보충영양지원 프로그램인 ‘SNAP’(푸드스탬프) 지급 차질 문제가 새로운 쟁점으로 급부상하고…

주미대사관 강경화 대사와 한인단체장 간의 상견례가 23일 오후 3시 워싱턴 DC의 대사관 회의실에서 열렸다.지난 6일 부임한 강 대사는 한인단…

아시아 순방길에 오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4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과의 회동 의지를 거듭 밝히면서 북한을 ‘뉴클리어 파워’(Nuclea…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친 또 라 이 ㅅ ㄲ ..ㅉㅉㅉ 저게 정상으로 보이냐? 맨날 트트 하더니만..점점 마인드가 비슷해지네…곱게늙어라…사회가 아무리 썩어문들어져도 왜 다수가 있고 소수가 있겠냐! 저렇게 살아서 남들이 다 축복해주고 행복해할까?…아직도 하나님의 재앙은 끝이나지않았다…제발 정신들 차리자…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맘에드는이들끼리 같이 살겠다는게 민주 자유를 추구하는 요즘 어찌 신문기사꺼리인지 난 도저히 알다가도 모르겠다 지금때가 언제인데 새 포도주를 낡은 푸대에 그래로 담아야 된다고 주장들하며 야단법석인지 하늘의 뜻이 진정 어느 개인의 맘에쏙드는게 맞는다고 고러는가????...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