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 60곳 이상 체인 등 시간당 임금 25% 급등
▶ 한인 프랜차이즈도 해당
▶업계·소비자 “폐업 증가…음식값 추가 인상 우려”
4월1일부터 한인 프랜차이즈들을 포함한 캘리포니아 내 패스트푸드 식당 직원들의 최저임금이 시간당 20달러로 인상된다. 패스트푸드 업소들이 줄지어 들어선 모습. [박상혁 기자]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장개뭉가가 양아들로 입양한 쉰썩렬이와 헌똥후니가 트로이 목마다...라도 홍어덜을 마구 데리고 와서 상도 인그덜을 학살한다..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 최저임금 올리면 해결되나????? 저임금 노동력 없으면 안돌아가는 비지니스들은 이제 어쩌나... 역시 퍼주기 민주당 덕에 헬리포냐 이제 골로 가는구나
솔직히 켈리에서 시간당 20불로도 살기 힘들다. 최저 임금 올려도 잘 되는 사업은 여전히 잘된다. 이거로 인해 망할 사업이면 어차피 이 기회에 접는게 낫다. 이미 경쟁력이 떨어지는 사업이기때문이다. 앞으로 임금은 더 오를것이고 이에 대처하기 위해 하루빨리 인공지능/로봇화를 하는 사업이 살아 남을 것이다.
인플레이션이 왜 안잡히고 물가는 계속 오르냐구요? 투표잘하세요.
시간당 $200 주기 바란다. 요즘 그거 받아도 살기 힘들다.